앗, 방귀가 뽕!  친환경 참살이 그림책 - 프랭키와 친구들

 

 

 

  정가

 

 

 

 11,000원

 
 

  판형

 

 

 

 250X250

 
 

  페이지

 

 

 

 40쪽

 
 

  색도

 

 

 

올컬러

 

  제본

 

 

 

 하드커버 양장제본

 
 

  ISBN

 

 

 

 978-89-6607-079-4 74800

 
 

  글 / 그림

 

 

 

 리퀴드브레인

 
 
 

  구매하기

 

 

 

 

 

 

 

 

세 살 버릇이 여든 간다.”

우리 아이들이 어린 시절부터 좋은 식습관을 갖게 할 수는 없을까? 컴퓨터와 게임기가 아닌, 자연의 웃음소리와 바른 먹거리의 숨소리 알게 할 수는 없을까?

<프랭키와 친구들>은 이런 소박한 소망을 닮은 친환경 참살이 그림책 시리즈이다.

눈사람을 닮은 꼬마 곰 프랭키와 황토 빛 땅을 상징하는 꼬마 도깨비 뚜, 파란 물을 상징하는 꼬마 도깨비 쿠앙, 초록 식물을 상징하는 꼬마 도깨비 퐁의 모험 가득한 이야기가 대자연 속에서 펼쳐진다. 거기에 피노키오, 개구리 왕자, 손오공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이 등장하여 이야기에 풍성함을 더한다.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싱그러운 그림과 상큼한 글 속에는 자연먹거리그리고 친구와의 우정에 대한 따듯한 메시지가 살아 숨 쉰다.

친환경이라는 하나의 주제를 책의 기획부터 제작에 이르기까지 일관되게 실천한다. 아이들을 위해 친환경 용지와 콩기름 잉크로 책을 갈무리했다.

 
 
 
 
 
 
 
 
 
 
 
 
 
 

 

 

우리 아이들이 자연의 음식을 좋아하게 만들 수는 없을까?

인스턴트 음식에 길들여진 아이들의 입맛을 바꿔 주고자 <, 방귀가 뽕!>이 나왔다. <, 방귀가 뽕!>방귀이라는 말만 들어도 웃음 짓는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을 위한 책이다. 몸에 좋고 응가가 잘 나오는 바른 먹거리, 올바른 식습관을 위한 이야기가 귀여운 그림과 함께 대자연에서 펼쳐진다.

마녀가 프랭키를 골탕 먹이려고 놓아둔 콜라, 피자, 치킨을 먹고 방귀쟁이가 된 프랭키. 시도 때도 없이 뿡뿡뿡! 방귀쟁이도 모자라 뾰루지까지 얻게 된 프랭키. 이런 프랭키를 위해 친구 뚜가 만든 치유의 음식은 우리 먹거리로 만든 비빔밥이다. 프랭키는 비빔밥을 먹고 달라질 수 있을까? 발랄한 웃음과 따듯한 우정 이야기를 읽다 보면 친환경 참살이에 대한 마음이 저절로 열린다.

  

마녀가 프랭키와 친구들 집에 찾아왔습니다.

똑똑! 문을 두드리더니 음식 바구니를 놓고 갑니다. 무슨 꿍꿍이셈이 있는 걸까요?

저런, 프랭키는 마녀의 음식인지도 모르고 바구니에 담긴 콜라, 피자, 치킨을 다 먹습니다.

 

 

그런데, 배가 살살 아파오는 프랭키. 꾸르륵꾸르륵, !

프랭키는 방귀쟁이가 되고 말았습니다. 뿌우우우웅!

친구들에게 놀림당할까 봐 방귀 냄새가 거름 냄새라고 거짓말을 하지만,

방귀 소리가 너무 커서 들통이 났네요.

 

 

프랭키는 부끄러워서 화장실로 달려갔습니다.

변기에 앉아 끙끙 힘을 주지만 방귀만 나오고 응가는 나오지 않습니다.

괴로워하는 프랭키. 이번에는 얼굴에 뾰루지까지 가득 났네요.

 

 

프랭키는 속상해서 훌쩍거립니다.

그런 프랭키를 위해 친구 뚜는 맛도 좋고 응가도 잘 나오는 비빔밥을 만들어 줍니다.

방귀쟁이 프랭키, 우리 먹거리로 만든 자연의 음식, 비빔밥을 먹고 달라질 수 있을까요?

 

 

싱그러운 채소 향이 가득한 비빔밥 이야기와 프랭키와 친구들이 나누는 우정 이야기는

올바른 식습관을 위한, 작지만 알찬 메시지입니다.

 
 
 

 

리퀴드브레인

<프랭키와 친구들>을 만든 리퀴드 브레인은 순수 창작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이다.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아티스트들이 모여 귀엽고 사랑스러운 꼬마 곰 프랭키의 이야기로 멋진 영상을 만들고 있다. 어린이에게는 판타지를, 어른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선사하는 애니메이션 <프랭키와 친구들>2012년 서울 캐릭터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았다.

KBS-2TV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 <프랭키와 친구들>은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다. 클래식한 그림과 디자인, 대자연이 베푸는 풍부한 이야기가 웰빙 트렌드와 어울려 세계적인 콘텐츠로 인정받고 있는 것. 만화전문출판사 거북이북스와 맺은 전략적 제휴를 시작으로 친환경, 자연주의 상품을 추구하는 회사들과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