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 작가 글 이강안 그림 장성민
발행일 | 2014년 11월 14일
페이지 | 168면
ISBN | 978-89-6607-114-2 77740
정가 | 10,500원
책 소개
《테일즈런너 영어킹왕짱》30권의 학습 콘텐츠는 G로 시작하는 단어를 중심으로 꾸몄다.
만화를 재미있게 읽다 보면 영단어를 자연스럽게 외우고, 준비된 학습 페이지를 통해 G와 연관된 다양한 영단어를 익힐 수 있다.
‘마법영문백과’코너에서는 명사나 대명사 앞에서 다른 명사나 대명사와의 관계를 나타내는 품사인 전치사에 대해 배운다. 재미있고 귀여운 그림을 곁들여 이해를 도왔다. 또한 ‘영어로 일기 쓰기’는 어린이 독자들이 생활 속에서 겪는 일들을 직접 영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할 것이다.
 
책 내용
JIG의 마녀와 대마왕 부하 마녀의 브릿지 항구에서 대결은 점점 열기를 더해간다. JIG의 마녀는 정령 Golem을 소환하고, 이에 맞서 대마왕 부하 마녀는 정령 Worm을 소환한다. 이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까?
JIG의 마녀가 대마왕 부하 마녀와 싸우는 동안 카이는 동화나라 캐릭터들과 힘을 모아 대마왕의 군단과 치열한 전투를 벌인다. 그때 엄청난 괴물이 나타나 카이를 위협하고, 심지어 K카드를 찢어버리기까지 한다. 카이는 이 위기를 벗어날 수 있을까?
한편, 무적의 Phoenix와 함께 나타난 대마왕의 공격은 점점 무시시무시해진다. 더는 물러날 곳도 없는 절벽 끝에 선 러프는 D카드로 Damage 마법을 사용한다. Damage 마법을 맞은 Phoenix는 알 상태로 돌아간다. 대마왕은 알이 된 Phoenix를 다시 부활시키려 하지만, 러프는 다시 한 번 재치를 발휘하여 Phoenix의 부활을 막는다.
완결 편인 30권에서는 드디어 대마왕의 정체가 밝혀진다. 대마왕에게는 숨겨진 과거가 있었다. 대마왕은 왜 테일즈월드를 공격한 것일까?
이 모든 궁금증을 <테일즈런너 영어킹왕짱> 완결 편 30권에서 확인해보자.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는 <테일즈런너 영어킹왕짱>!
테일즈런너들은 대마왕 군단과 불사조를 무찌르고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까?
 
 
 
작가 소개
글 이강안
인덕대학 만화영상애니메이션과를 졸업하고《테일즈런너 영어킹왕짱》의 환상적이고 유익한 스토리를 만드는 데 열정과 성의를 다하고 있습니다.
 
그림 장성민
테일즈런너 게임 캐릭터를《테일즈런너 영어킹왕짱》의 멋진 만화로 새롭게 그려 냈습니다. 테일즈런너 캐릭터들을 독자들이 더욱 생생하고 친근하게 만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감수 Bryant Kong · 윤효정
브라이언트 선생님은 시카고 위튼대를 졸업한 뒤 한국 어린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다 현재는 IBCA의 컨설턴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함께 감수를 해 준 윤효정 선생님은 서울외고와 이화여대를 졸업한 뒤 대법원 검찰청 등 여러 기관의 영어 교육에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