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 앙겔라 좀머-보덴부르
발행일 | 2021년 7월 7일 
페이지 | 268페이지
ISBN | 978-89-6607-390-0(74850)
정가 | 14,000원 
책 소개
수십 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꼬마 흡혈귀’ 시리즈!
《꼬마 흡혈귀 13 거대한 음모》 편 출간!
 
도로테 고모의 약혼식이 예정대로 거행된다니?
이그노 폰 란트는 엄청난 비밀을 숨기고 있다고!
 
안나의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가족들이 안나가 어리다는 이유로 맡기기로 했던 임무를 취소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일로 안나는 이그노 폰 란트를 조사하는 데 흥미를 잃고 맙니다.
하지만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안톤!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혼자서 고군분투하는데요. 관 제작소를 찾아가기도 하고, 수상한 사람을 쫓기도 합니다.
하나씩 모은 증거들이 가리키는 단 하나의 진실! 안톤은 도로테 고모의 약혼식이 거행되기 전에 거대한 음모를 밝혀낼 수 있을까요?
 
《꼬마 흡혈귀 13 거대한 음모》에서 안톤은 이리저리 증거들을 찾아 헤맵니다. 우선 이그노 폰 란트의 관을 만든 관 제작자를 찾아가는데요. 관 제작자인 요한 홀츠로크는 아주 인색했던 손님, 간스 박스에 대해 들려줍니다. 하지만 이그노 폰 란트와는 관계가 없어 보이는 정보에 안톤은 크게 실망합니다. 하지만 의외의 장소에서 흥미로운 사건을 마주하는데요. 바로 간스 박사의 청록색 승합차를 이그노 폰 란트의 저택 앞에서 발견한 것이죠! 도대체 간스 박사는 누굴까요? 그리고 이그노 폰 란트와는 무슨 관계인 걸까요?
 
한편, 올가는 안톤에게 도로테 고모의 약혼식에 함께 가자고 제안합니다. 하지만 안톤은 핑계를 대며 거절하죠. 하지만 약혼식 예행 연습에는 안나와 함께 참석합니다. 둘은 라인블릭 저택 지하에서 몰래 진행되는 예행 연습을 지켜보는데요. 그런데 어쩐지 이그노 폰 란트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 보이네요. 인생의 가장 중요한 날을 앞둔 남자치고는 전혀 행복해 보이지도 않고요. 그러던 중 안톤의 눈에 들어온 이그노 폰 란트의 의미심장한 행동! 의심이 확신이 되는 순간, 안톤의 심장이 마구 쿵쾅거리기 시작합니다. 두근두근, 오싹오싹! 과연, 안톤의 날카로운 추리의 결론은? 깜짝 놀랄 만한 반전을 기대해 주세요!
 
삽화를 그린 파키나미 작가는 어두운 밤의 흡혈귀들을 사랑스럽고 매력 있게 묘사했습니다. 새로운 인물들을 각기 다른 개성으로 등장시키며 재미를 더했습니다. 13권에서는 흡혈귀들의 으스스한 약혼식을 엿볼 수 있는데요. 흡혈귀 귀족의 오래된 전통과 관습을 따르는 비밀스러운 약혼식은 어떤 모습일지, 함께 염탐하러 가 볼까요?
 
모든 증거가 모인 순간,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난다!
이그노 폰 란트의 정체와 그를 둘러싼 거대한 음모!
《꼬마 흡혈귀》 13권에서 만나 보세요!
책 내용
목차
-목차 내용-
작가 소개
글쓴이 앙겔라 좀머-보덴부르크
1948년에 독일의 라인벡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교육학과 사회학, 심리학을 공부했습니다. 함부르크에서 12년 동안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다가 아이들이 재밌게 읽을 수 있는 《꼬마 흡혈귀》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가족과 함께 미국 뉴멕시코의 실버시티에서
지내며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꼬마 흡혈귀> 시리즈는 전 세계 30여 개 언어로 출간되었고, 연극과 뮤지컬, TV와 극장용 영화, 애니메이션 <리틀 뱀파이어>로도 만들어졌습니다.
홈페이지 www.AngelaSommer-Bodenburg.com
 
그린이 파키나미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하루’라는 필명으로 《우당탕탕 동물 가족》, 《현도일은 선생님이 될 수 있을까》 등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또 ‘배낭자’라는 필명으로 제주 여행 웹툰 <제주 날라리 배낭자>를 그리고 책도 냈습니다.
시골에서 동물들과 살면서 좋아하는 것들을 그리고 만들며 지냅니다.
요새는 종이인형 만들기에 푹 빠졌습니다.
만화살롱 유어마나에서 <파키나미 인형의 집> 개인 전시회도 열었습니다.
 
옮긴이 이은주
서울대학교에서 독어독문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같은 학교에서 독일어를 가르쳤으며, 현재는 영어와 독일어 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