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 억수씨
발행일 | 2021년 5월 7일
페이지 | 308쪽
ISBN | 978-89-6607-386-3
정가 | 16,000원
책 소개
감성웹툰 <Ho!>의 억수씨가 돌아왔다!
억수씨의 신작, 귀염 뽀짝 <우리는 요정!>
단행본 1, 2권 동시 출간!

‘언제나 내가 님 편이 되어 줄 거임.’
이 넓은 세상에 혼자인 것만 같은 느낌, 그 쓸쓸함과 외로움을 누구나 한 번쯤은 마주했을 터. 그런데 무조건적인 내 편이 생겼다? 그것도 요정이라고? 어느 날 갑자기 추억의 물건에 깃든 요정이 나타나 하루 종일 따라다닌다. 이름하야 금방망이의 요정, 계란꽃 요정, 지구 전대 요정맨, 붕붕카 요정이다. 이 요정들은 생각보다(?)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진 않는다. 그저 옆에서 지켜보며 이야기를 들어 줄 뿐이다. 가끔 질타를 하기도, 비아냥대기도 하지만.
 
작가 억수씨는 네 편의 이야기를 너무 가볍거나 무겁지 않게, 작가의 풍부한 감성과 시크한 유머 감각으로 버무려 그야말로 ‘억수씨 스타일’로 풀어냈다. 드라마틱한 반전과 사이다 같은 결말은 없어도 소소한 이야기는 마음을 따듯하게 데워준다. 특히 수채화풍 색감, 단순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는 귀여운 그림체는 절로 웃음을 짓게 한다.
 
<우리는 요정!>은 1, 2권에 나눠 총 네 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각자가 품은 사연은 현실을 그대로 반영한 듯 씁쓸하기도 하지만, 그래서 주인공들의 성장과 변화가 더욱 가슴 깊이 와 닿는다. 2권 마지막에 수록된 에필로그에는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귀여운 요정들이 어떻게 인간 세계로 내려오게 되었는지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으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
 
우리가 사랑한 그 작품!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울림을 준 <Ho!>의 억수씨 작가가
신작 <우리는 요정!>으로 또 한 번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책 내용
목차
금방망이의 요정 1
금방망이의 요정 2
금방망이의 요정 3
금방망이의 요정 4
계란꽃 요정 1
작가 소개
억수씨
2007년 단편 <어떤 미소>로 데뷔했다.
수채화풍의 색감, 작가 고유의 그림체, 풍부한 감성과 시크한 유머 감각으로 독자들을 매료시켜왔다.
2015년 발행한 <Ho!> 1-3권에서는 평범한 찌질남 원이와 청각 장애인 Ho의 사랑 이야기로 재미와 감동을 함께 선사했다.
2021년에 만나는 <우리는 요정!> 1-2권은 이야기 네 편을 묶은 옴니버스 작품집이다.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연출이 순식간에 감정을 이입하게 만든다. 추억의 물건에 깃든 요정을 통해 각자의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유쾌하고도 따듯한 위로를 전한다.